기사 메일전송
  • 기사등록 2024-05-07 12:45:11
기사수정


▲ 하남시, 민간형 청년공간 ‘청년 스페이스’ 참여 사업자 공개 모집


[하남=CCBS김서안기자] 하남시는 '청년 스페이스'에 참여할 사업자를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. 


이 프로젝트는 하남시 내 카페나 공방 등 청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민간영역의 사업장 5곳을 선정하여 청년들의 문화와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것이다. 


선정된 사업자는 최대 300만원의 동아리 운영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.하남시는 사업장 주소를 두고 운영하며 청년들을 위한 모임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자를 모집한다. 


이들은 문화예술, 능력계발, 건강증진, 생활취미 등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월 평균 2회 이상 운영할 계획이어야 한다. 


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자는 1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, 최종적으로 선정된 사업자는 6월부터 12월까지 동아리 운영을 지원받을 수 있다.


하남시장 이현재는 청년 인구를 고려해 권역별로 '청년 스페이스' 5곳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. 


이에 따라 청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유휴 공간을 가진 사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. 


'청년 스페이스' 참여를 원하는 사업자는 하남시 홈페이지를 참조해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공고문이나 하남시 청년일자리과 청년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.


[덧붙이는 글]
‘청년 스페이스’ 참여를 원하는 사업자는 하남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조해 이메일(limsh0224@korea.kr)로 신청할 수 있다.
1
기사수정

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.

http://xn--vg1b8h703blgat93b5idwvq.kr/news/view.php?idx=16866
기자프로필
프로필이미지
최신뉴스더보기
모바일 버전 바로가기
ccbs.kr toptvkorea.com http://칭찬합시다뉴스.kr